발자국 찍기/2015 제주

[ 제주도여행]제주 삼다국수.. 성읍민속마을

수발공주 2015. 7. 6. 23:18

2015.05.18

 

숙소로 들어가기 전에 저녁을 묵어야 한다는 현실..

 

여행다님 직접 안 해먹어도 되나.. 식당을 찾아다녀야한다는...ㅋㅋㅋ

 

가득이나 제주는  관광지주변외엔 밥집 읍어요  .ㅠ.ㅠ

 

 

 

 

 

자매국수를가려고했으니 문 닫은 덕에 주변에서 찾은 맛집.

 

고기국수와 삼다국수시켰어요..

 

 

ㅋㅋ

 

갠적으로 고기국수래서 일본에서 묵던 그 느끼하 모시꺵인줄 알았느데..

 

훨씬 맛나용..

 

보라색 면은 고구마로 만들었다고 하네용,,,

 

옆 테이블 아저씨가 여기가 진짜 맛집이람서..

 

제주도 땅사놓으라고.. 막 막 얘기해주신.. 곳..

 

 

 

재용인 국수 정말 잘 묵어용..

 

저바..

 

 

 

커억!!!!

 

국수 홀라당 다 먹고 커피 한잔.

 

 

 

 

 

 

2015.05.19

 

 

 

앗싸!!!

 

하늘 대따 맑아요...

 

오늘은 비 안오지롱..룰루랄라`~

 

 

돌담에 사뿐 내려앉은 천사들....

 

 

이 곳은 성음 민속마을.

 

열심 지도보고 계신 따님.

 

몰 알간? 봄?

 

 

 

제주도에서 가장  오래 되었다는 돌 하르방..

 

얼굴이 허연게 막 묻어서 세월이 보입니다요.

 

 

오미자를 안 산다고 말했지만. 현지 가이드 아저씨가 사진은 찍어줍니다.

 

ㅋㅋㅋ

 

 

막대기 3개로 의사표현을 하는 문짝도 설명해주구용.

 

 

 

물통 매는 컨셉 사진도 찍어줍니다.

 

 

 

 

꽃 한 송이 핀 것도 알려주구용.

 

 

 

요긴 향교였대요.

 

 

제주도는 현무암지대라... 저 지붕이 볏집이 아니라 억새라고 라네요..

 

벼농사도 지울 수 읍는 곳이 바로 이 곳이네용.

 

 

따님은 카메라만 들이댐.. 자동 포즈

 

 

 

아드님은  돌담 사이로 난 작은 구멍이 신가하듯 자꾸 손가락으로 찔러보아요.

 

 

 

구제역으로 성음민속마을에 딸랑 한 마리 남았다는 흑돼지...ㅋㅋㅋ

 

 

 

제주도가서 똥돼지 봐야한다고 노랠 부르던 재윤인... 소원이 이루어졌네용

 

 

비온 다음 날이라 완전 진흙통에서 살고 꼐신 까만돼지..

 

 

 

재용이도 집중모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