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5 제주

[제주도여행] 동부레져타운에서 말도타고, 카트도타고

수발공주 2015. 7. 8. 23:25

 2015.05.19

 

룰루랄라~~

 

드디어 말 타러 갑니다.

 

제주 오기 전에 쇼셜에서 구매한 티켓으로 ...ㅋㅋㅋ

 

 

저희가 선택한 곳은 동부레져타운이구용.

 

요 근처에 말타기 체험장이 모여있더라구용..

 

 

 

말 좋아하는 재용이..

 

말타고 싶어하는 재윤이...

 

 

두 녀석 잠시라도 가만히 있지 않네용...

 

 

얘들아..

 

엄마가 말띠인걸..ㅋㅋㅋ

 

잊었느냐?

 

 

 

 

비로 소피아처럼 승마복은 읍지만..

 

승마모자와 구명조끼로.. 무장 완료!!!!

 

재용인 어리다고 승마모자도 읍어용.

 

 

따님 안 무섭다믄서 완전 신났고..

 

 

 

저도 ㅋㅋㅋ  신났고..

 

 

개심이도 아닌척 하지만..

 

자네 말타는거 처음이지?

 

 

 

자~~!

 

드디어 말에 올라탔어요

 

 

 

요 사진.. 앞에 가던 개심이 뒤돌아 찍어준 사진이네용..

 

 

 

재용인 아빠랑 같이..

 

 

시키는대로 엄지 척!!!!!

 

 

 

완전 신난.. 재윤이..

 

 

ㅋㅋㅋ

 

저희 말 탔어요.

 

 

따드닥따드닥!!!!

 

 

혼자타면 무서워할 줄 알았던 재윤이...

 

연신 재밌다면서.. 더 타고싶다고 노랠 불러요.

 

 

 

저 특별히 달리는 말    한 번 더 탄 여자..

 

이쁘니깐...ㅋㅋㅋ

 

 

재용이도 승마모자 쓰고 찰칵!!!

 

 

 

 

 

 

바로 옆에 있는 카트를 타러 슝~~~

 

2인용에용..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룰루랄라~~

 

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