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3 시드니

[호주여행] 여행이 주는 여유가 이런걸까용?

수발공주 2014. 8. 21. 14:30

 2013. 08.20

 

또 이 곳..

 

달링하버..

 

 

마치 서울의 뚝섬 유원지 같은 곳..

 

 

 

 

 

 

 

 

사실.. 그 곳보다 좀 더 나은 곳.

 

 

 

평일 오후

 

멋진 음악을 선물해줏니 고마운 분들.

 

 

 

 

 

 

 

앙~~   19개월 재용인 이유시 먹는 중이용.

 

 

 

재윤인 왜 저럴까용?

 

기억이 가물가물..

 

 

 

 

빙글빙글 돌아 들어가는 이 곳...

 

 

 

가운데에 앉아 사랑고백도 해보구용.

 

 

 

 

 

요렇게 자세히 봄.

 

바닥에 물이 졸졸 흘러요.

 

 

 

 

 

 

 

 

여행내내 이러고 다녔답니다..

 

재윤인 유모차에 재용인 등에 대롱대롱...

 

어치파 산 유모차..

 

2인용을 두어 달만 일찍 샀음

 

우리 개시미 덜 고생했을텐데용..

 

ㅋㅋㅋ

 

 

 

 

 

 

 

일 년이 훌쩍 지나 글올리는 지금 생각으론 ㅋㅋㅋ

 

재용이..  저 떄가 참 좋았는뎅..

 

ㅋㅋㅋ

  드리눕지고 않고.. 오라고 부름 반대방향으로 도망가지도 않구용.

 

참 

 

 

립 

 

 

 

 

 

저야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어딜가나 말 잘듣는 모범생이니까용..

 

암 걱정 읍겠죠?

 

 

 

파란하늘... 높은 빌딩..

 

 

여행이란게 이러도 맘속 여유를 주네요.

 

 

 

 

 

한국과는 사뭇 다른 풍경에 빠져... 혼자만의 생각에 빠져들고 있어요..

 

 

 

 

ㅎㅎㅎ 구명용 투브겟죠?

 

개심인 수영 잘 하느뎅..

 

그건 나한테나 던져주슈~~~

 

 

 

이런 행동...

 

재미난 행동들..

 

 

ㅋㅋㅋ 연애할떈 참 즐거웠는뎅..

 

아이 엄마가 되고나니.. 쫌.. 부담스럽답니다.

 

개심아.. 우리 평범하게 살아보자구나.

 

 

 

귀여운 재용이..

 

 

 

 

개심이도 천천히 걸어들어갑니다..

 

그리고 가운데 앉아 소원을 빌었을까용?

 

모라고 빌었을까용?

 

 

 

 

그리고 당당히 걸어나오는 모습이랍니다...

 

저런걸 지름길이라고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