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3 시드니

[호주여행]마치 현지인처럼... 살아보기

수발공주 2014. 8. 21. 13:57

 2013. 08.20

 

새로운 아침...

 

^^

 

 

 

따사로운 햇살을 뒤로 하고 거닐고 있는 이쁜 저 아가씨 뒤엔 파파라치???

 

 

 

마치 등산하는 거처럼..

 

나뭇가지를 지팡이 삼아.. 평지를 걷고 있는 나의 아바타..

 

 

ㅋㅋㅋ

 

 

 

센트랄 역에 왔어용.

 

 

낼 스케줄은 외곽으로 나갈 예정이라서용..

 

 

무대포정신의 개심이랑 살다보니...

 

개심이랑 같이 여행다니다 보니.. 전.. 사실 별 준비를 안 한답니다.

 

걍 뱅기 타기전에 면세점 쇼핑만 할뿐...ㅋㅋㅋ

 

 

그 대신 긴 잔소리를 들어야하지만용..-.-;

 

 

난.. 개심일 믿으니깐...^^

 

 

 

 

우~~~~~~~~~~

 

 

 

패키지를 이용하긴 무리일듯..해서 갸야 저희들끼이 알아서 떠나보렵니다.

 

 

 

그리구선 마트에 왔죠.

 

 

금방 식사를 했어도 요런 간식류만 보면 갑자기 침이 고이는..

 

이 증상은 어찌 해야할까용?

 

 

가격도 넘 비싼데..

 

 

ㅠ.ㅠ

 

저기 할인되는 카드 읍을까용?

 

 

 

빵집 쇼윈도 앞에서 쳐다만 보네용..

 

 

 

 

요기... 드디어 저도 줄을 섰어용.

 

 

차이나 타운 안에 있는 요 집..

 

지나갈 떄마다 줄이 길어서 내심 궁금했었는뎅.

 

 

ㅋㅋㅋ 물주이신 개심이가 사준다길래 냉큼..ㅋㅋ

 

 

붕어빵도.. 호두빵도 아닌것이..

 

이건 무얼까용?

 

 

요게 빵 만드는 기계.

 

 

 

앗싸!!!!

 

나 돈 들었다..

 

ㅋㅋㅋ

 

 먹는 사진은 읍네용.. 먹느라 정신이 나간.. ㅋㅋ

 

결국 재윤이랑제가 다 먹었다죵.

 

걍 걍 슈크림이 든 빵?

 

그정도...

 

갠적으로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뎅..

 

 

입맛은 다 다른가봐용.

 

 

 

 

 

 

 

 

 

 

파란 기차도 신나게 달리구용.

 

 

 

 

일본정원이라는데...

 

 

ㅋㅋㅋ 입장료를 받으니..

 

 

그리고 나.. 작년에 일본 갔따온 여자니 여긴  ㅍㅐㅆ~~~~ㅠ

 

 

걍  사진만.. 아행아행.

 

 

 

 

 

 

 

한가로운 이곳..

 

여행기간내내 자주 왔던 곳..

 

 

 

 

 

 

 

 

까까머리 재용이..

 

 

저 떄만 해도... 대롱대롱...

 

 

 

동서고금을 막론한 그네타기..

 

지구촌 어디에서나 가능한 놀이터 놀이..

 

ㅋㅋㅋ

 

 

 

 

앗싸.. 재용이도...

 

이 놈은 겁이 읍어용..

 

 

 

재윤인 터키에서...

 

재용인 시드니에서....

 

 

전 영주에서...

 

 

아마 첫 그네를 탓다죠?

 

ㅋㅋㅋ

 

 

 

 

 

 

 

 

 

 

악기 연주해주시는 분들고 있궁요..

 

이 순간만큼은 세상에서 제가 젤루 행복한.. 사람..

 

젤루 소중한 사람....

 

이 시간만큼은 아무런 걱정도 읍어용.

 

 

 

평일 오후  저리 나와 놀 수있는 아이들....

 

 

부럽다라구용..

 

 

한국에선 감히 상상도 못해볼..

 

 

(아~~ 떙떙이 치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용.. 흡..)

 

 

 

 

 

재윤아..

 

이 엄만.. 이 곳 시드니가 맘에 든다..

 

살.. 고.. 싶.. ㄷ..ㅏ...

 

 

우리 여기서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