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3 시드니

[호주여행] 스테이크 썰어.. 달밤에 체조하기

수발공주 2014. 8. 21. 12:53

 

 

2013. 08.19

 

 

타롱가주에서 기념으로 사준 색연필..

 

얼마였는지 기억은 안 나지만..

 

 

제가  어렸을떄 울 아부지가 사준 저런거 있었는뎅..

 

ㅋㅋㅋ 

 

역시나 추억이랑 선물은 남아용..

 

요즘도 곧잘 갖고 논답니다.

 

 

 

해질 무렵..

 

 

좁은 골못길..

 

파란 조명이 참 이뻐용..

 

 

평상시엔 저렇게 찍어볼 여유조차 읍었는뎅.

 

역시나.. 여행은 좋아용..

 

ㅋㅋㅋ

 

 

개심은 혼자 화보네용.

 

 

^^;;

 

 

저녁밥 먹을 식당을 찾아 헤매용.

 

아시죠?

 

시드니 물가.. 비싸용.

 

서울 물가의 곱은 된다죵?

 

값 싸고 많이 주는 맛집을 찾아. 찾아.

 

오늘도 스테이크...ㅋㅋ 먹을랍니다.

 

 

전 꼬기가 좋아용.

 

 

둥근 보름달이 떳어용.

 

 

달을 보면서 야외에 앉아.. 스테이크를썰어용...

 

감자칩도 함꼐...ㅋㅋㅋ

 

 

파자도 한 판?

 

 

배부르니...  참 이뻐보이네용..

 

오페라 하우스도 이쁘고.

 

 

 

이 아인 원래 이쁘고..

 

 

 

고 옆에 있는 재용이도 원래 이쁘고..

 

 

ㅋㅋㅋ

 

 

앗~~ 개심이?

 

 

그래.. 너두 이쁘다.. 해줄꼐..

 

 

 

 

 

하버브릿지의 야경입니다..

 

멋진 카메라로 더 잘 찍어야하는뎅.. 이건 모. 걍  누르기만 하는 똑딱 카메라라서..ㅋㅋㅋ

 

 

달 밤에 체조하기..

 

 

조명 아래요.. 원우면쇼~~~

 

 

 

서울에 있음 밤에 나갈일이 별루 읍는데..

 

 

ㅋㅋㅋㅋ

 

간만에 달체조 하고 있어요.

 

 

 

요렇게 4명...

 

평생 서로 사랑하고 살아아하는 사이..

 

 

얘들아 우리 친하게 지내자

 

(근데.. 얘둘아.. 여기 좀 춥다...-.-)

 

 

 

제가  있고,

 

 

비록 말은 잘 안 듣지만..

 

평생 파트너인 개심이가 있고..

 

 

 

 

엄마를 이렇게 사랑해주는 재윤이가 있고.

 

사진에 빠진. 재용이도 있구용..

 

 

 

 

이렇게 이렇게.. 시드니의 밤은 깊어만 가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