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무니기저귀

[무니기저귀]무니기저귀하고 누나 쭈쭈먹기

수발공주 2013. 7. 16. 15:23

 재용이가 요즘 엄청 먹는답니다.

 

하루 세번 이유식 한 그릇씩 뚝딱!!!

 

그리고 바로 엄마 쭈쭈도 먹구용..

 

그리고... 오늘은 스페셜데이!!!!!

 

사랑하는 재윤이 누나도 재용이한테 쭈쭈를 주고싶대용..

 

그래서 엄마가 하는 것처럼 베개를 무릎에 올리고 그 위에 재용이를 눕혔죠..

 

근데.. 재용인 누나 쭈쭈따윈 관심없고...  누나 머리카락을 공격하네용..

 

 

( 맨날 저러다 누나한테 맞아용.. 저 녀석 .ㅋㅋㅋ )

 

 

 

 결국 엄마한테 손이 잡히고..

 

재윤인 옷을 걷어올려. 쭈쭈를 재용이 입에 가까이 대어요.

 

ㅋㅋㅋ

 

옆에서 사진찍고 있으려니 참 웃긴거같아용..

 

재윤이와 재용이.. 항상  저렇게 사이좋게 잘 지내주면 얼마나 좋을까용?

 

 

 그러고보니 요 무니기저귀 참 이쁘게 생겼네용..

 

산뜻한 녹색에 이쁜 노란 푸우그림.

 

 

재윤인 요 무니기저귀를 푸우기저귀라 부른답니다.

 

자기도 기저귀 뗼 즈음 무니기저귀 사용했었다고 얘기하거든요.

 

 결국엔 재용인 베개 위에서 바둥바둥하다가...

 

 

재윤이가 휙~~~~ 밀어버렸어요..

 

재용인 어찌 되었을까용?

 

 

여러분들 상상에....

 

 

ㅋㅋㅋㅋ

 

 

 

 

 

 

 

 

 

 

 

무니.마미포코기저귀 카페로 슝슝!!

 

 http://cafe.naver.com/mamypo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