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무니기저귀

[무니기저귀]더운 여름날 발진걱정 없이 무니기저귀 사용할래요.

수발공주 2013. 6. 29. 17:58

 재윤이 키울 떄도 그랬고.

 

재용이를 키우는 지금은 더 고민스런 문제가 하나 있답니다..

 

제가 그리 부지런한 편이 못 되어 남들은 처음부터 면기저귀로 아이를 키운다는데..

 

전 한 번도 생각조차 해본적이 없답니다.

 

당연히... 1회용 종이기저귀로....

 

흠흠..

 

근대용..

 

제 사랑하는 재용인 아토피 증상이 정말 심하답니다..

 

 

(재윤이도 그랬었구용.. 그래도 재윤인 재용이처럼 심하진 않았었죠^^:;)

 

 

 6월말...

 

더운 날씨임에도... 아직도 긴팔을 입고있는 재용이..

 

반팔을 입으면 마구 긁어서 피투성이가 되거든용..

 

그리고.. 피부가 약해서 발진도 잘 생겨요..

 

 

재윤인 여름에는 시판 기저귀 중에 가장 얇다는  팸*스 기저귀를 사용했었거든용.

 

그래서 재용이도 지금 무니기저귀를 잘 사용하고 있지만

 

혹시라도 엉덩이에 문제가 생길까봐..

 

팸*스 기저귀로 바꿀까 고민중이였답니다..

 

 

 

 

 

근데용...

 

그냥 무니기저귀 사용하기로 했어요..

 

 

이유인 즉, 지난 번에 다녀온 어린이대공원나들이떄..

 

6시간 가까이를 자는 바람에 기저귀 한장으로 더운 여름날. 외출을 했었는데도..

 

놀랍게도 재용이 엉덩이가 넘 말짱하더라구용..

 

전 혹이라도 발진이라도 일어났을까봐 걱정했었거든용..

 

역시 무니기저귀구나란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그래서 걍... 재용인 여름에도 무니기저귀로 쭉~~ 사용하렵니다.

 

저... 사실 집에 기저귀가 얼마 안 남았거든용..

 

선뜻 결정을 못 내려서.... 못 사고있었는뎅..

 

오늘 걍 무니기저귀로 더 구매했어요..

 

 

올 여름!!!

 

비도 많이오고 많이 덥다고 하는데..

 

재용인.. 그리고 저도.. 무니기저귀를 믿으니깐...

 

 

ㅋㅋㅋ

 

올 여름도 무니기저귀와 함꼐 할래용 ^^

 

무니.마미포코기저귀 카페로 슝슝!!

 

 http://cafe.naver.com/mamypo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