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1 터키

탁심광장에서 걸어요 걸어요~

수발공주 2011. 9. 21. 05:43

 

카페트 만드는 아줌마.

터키산 카페트는 정말 좋다고 유명하다...

이렇게 한올한올 정성들여 아줌마가 만들어서 그런가보다..

나도 하나 사갈까?    그럼 개심이가 좋아하겠찌?

 

ㅋㅋㅋㅋ

 

간식을 사기위해 들린 수퍼에선 대한민국의 자랑- 하기스기저귀가있따. 물티슈가 있다.

국내 판매용은 빨간색인데.. 저건 푸른색이구나.

 

타국에서 만나니 더 반가운 하기스!!

 

 

 

 

2011.05.08  어버이날..

 

우리엄마, 아빤 잘 계시겠지?

조국을 향해 묵념을 잠깐 한 뒤, 우리는 또 숙소를 나갔다.

아~~~ 하늘은 높고 푸르구나~

저 정도는 되야 놀러다니는 기분이 나지...  ㅋㅋㅋ 이스탄불의 첫 날씨는 잊고싶구나..힝힝~~

 

잉?

저 니혼진은 누구신지?

 

오늘 개심이 의상 컨셉 - 일본여자 꼬시기..

 

마치 일본인인냥  일본횟집에 꽂힌 깃발을 갖고 만든 저 옷을 입고... 사냥을 떠난다.

 

 

"닥깡~~~  나 일본인이야...와루바시~  일본 여자 다 모여.. 좃또~     나랑 놀자... 아흥~~~~"

 

 

어제 먹은 쫀쫀이 아이스크림이 밤새 눈앞에 아른거린 나는...

 

 

 

ㅋㅋㅋ 오늘도 사 먹어야지..

 

오늘 내가 이집 맞수해준거야!!!

 

아저씨? 아이스크림. 스몰 사이즈 하나 주세용 ^^

 

 

자~ 마누라 먹오!!!

 

개심이가 건네준. 아이스크림..

 

 

아~~~~~~~~~~~

 

저렇게 들어도 떨어지지 않으니....ㅋㅋ      (혹시 떨어짐 완전 안습인데....ㅠ.ㅠ )

 

 

앗~ 저 모자... 잽싸게 찍은 저 모자  -  우산 모자.

우리아빠 낚시가실떄 하나 사다드릴까?

 

모자보단 시원하고, 모자보다 차양이 넓어 얼굴이 탈 염려도 없고..

 

 

아저씨?  그거 얼마에용?

 

 

오늘는 탁심광장에 갈거다. 우린 걸어갈거라. 갈락타교를 건너야한다..

요긴 갈락타교 입구에서 한장.. 찍고...

 

다리 위에서 낚시하는 사람들 보이지?

 

 

재윤이 잔~~~~~다.

 

 

요긴 갈라타 타워입구..

높은 타워위에 올라감 신시가지.구시가지가 다 보인다고 하나.. 우린 별루 관심도 읍고.

 

그냥 패쑤

 

 

 

 

 

구시가지에서 갈라타교를 지나 갈라타타워를 지나서 탁심광장으로 쭈욱 걸어가다보면..

 

헉헉~~~ 가는 길이 완전 언덕이다..

 

그것도 아스팔트 포장된 길이 아니라.. 한참 공사를 하고 있던 자갈밭길..

 

재윤이 고생많았옹..

유모차 엄청 덜컹 거렷을텐데.. 아랑곳하지않고 잘 자준 나의딸램^^

 

가는 길에 있는 비누샾.. 참 이쁜 비누가 많더라..

 

올리브유 비누가 유명하다는 말만 들었다. ^^;

 

그리고 이 거리에는  악기파는 가게들이 참 많았다..

 

 

 

 

 

짜안~~~ 요긴 신시가지!!!!

 

이스티그랄거리

 

건물모양부터가 다르구나!!!!

 

개심인 지도보고 열심히 방향 검색중~~~

난... 옆에서 재윤이랑  룰루랄라~~

 

 

우리가 신시가지 방문한다는걸 알고 환영 연주를 하고 계신 거리의 악사님

딩가딩가~ 기타 정말 잘 하시다라는..

 

한참을 듣고있다보니 아~~ 이래서 여행을 오는구나 싶더라. ㅋㅋㅋ

 

 

탁심광장에서만 볼 수있는  빨간색 미니 트램.. - 노스탈지아트램.

 색깔은 이쁘지만 엄청 느린.. 트램..

 

도로 가운데 레일을 깔아 굳이 걸어다니지 않아도 될 거 같다는.. 쇼핑안 할거라면.. ^^;;

저거 지날떄 경적도 울린다~~~ 빵빵!!!!!!!!

 

 

신시가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우리나라 명동같은 분위기가 난다.

구시가지랑은 분위기가 다른듯하다.

 

 

굳이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구경하기엔 좋을듯싶다..

또 완전 신나셨네~`

 

 

저희는 원래 이러고 놀아용...

 

굳이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지구상 어디라도.. 옆에 개심이만 있다면, 옆에 수발공주만 있다면 마구마구 즐겁답니다. ^^

 

참참... 이젠  재윤이도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