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발's 다이어리/수발's 나들이

[이야기]11월이야기 - 청와대방문, 문경세재, 도담삼봉

수발공주 2017. 12. 21. 13:50

2017.11.22


주황색 편지하나...


문재인대통령꼐 보내는 편지..





몇 달 전에... 예약한 청와대견학하기 전날..


문대통령께 편지를 쓰면 전해준다고 말하니..후다닥 쓴다..



 

 초등1학년인 재윤인 박정희,이승만, 김대중,노무현,박근혜대통령을알고있다..


독재가 무언지도 알고..군사정권이 무언지도알고...


그 뜻이 정확한지 아니지는 모르나..



알기는 안다고 한다..


그런 초등 1학년이 문재인대통령꼐... 저런 편지를 썼다..


ㅋㅋㅋ


 나도 처음 가 본 청와대..



 뉴스에 자주 나오는 청와대본관..




 모 나라대통령이 방문한 날이라고 빨간양탄자가 깔려있다고...ㅋㅋㅋ



 영빈관..


비록 겉만 본 청와대였지만....   나름 의미를 갖게 된.. 견학..


다음 번엔 꼭 내부를 들어가보리란....야심찬....목표도 갖게 되었다..



----------------------------------------------------


우리 아빠... 10년 넘게 근무하던 곳인데....


 들어만보고 한 번도 못 가본. 문경세재..


이번에 가보았다..


근데..봄에 다시 가기로..ㅋㅋㅋ


춥고.... 넘 넓드라..

 

 

 

 

 

 

 단양  도담삼봉..중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