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발's 다이어리/수발's 나들이

[광나루안전체험관]안전체험 하기.

수발공주 2017. 5. 12. 21:53


2017.04.30


4월의 마지막날..


어쩌면 내가  더 보고 싶었을지도 모를...ㅋㅋㅋ




스머프영화..



나 어릴쩍.... 신문에 줄 그어가면서 보던 그 만화..


영화로 재탄생했다..



재용인 스머페트 죽는 걸 보고 울었다드라..ㅋㅋㅋ


의외의 감성적인 내 남자...내 아드님...


의외로.. 멘탈이  강한  내 따님...



 

 재용이가 6살이 되니...


나. 정말 좋은게..


유모차 엇이 두 녀석  손잡고 다닐 수 있어서  참 좋드라..



이날도   대공원 앞에서 쉬자더니.. 저리 드리둡네..



물론  온 종일 돌아다닐 때는 아직 유모차 필수!!!



걍  유모차없이  갈떄는 오전 스케줄로만....


늦어도 4시엔 집에 들어와야지..


안 그럼.. 재용이 쓰러져서 안습...ㅠ.ㅠ



.

 오늘 스케줄 중 가장  기대하고있던 안전체험..


몇 년을 지나만 다녔지... 갈 생각을 못한 이 곳..


광나루 안전체럼관.


재윤이가 6살떄 유치원에서 갔었는데.. 엄청 재미있었다고  극찬한 이 곳..


재용인...  마당에 세워진 소방차에 꽂혀  마냥 동경하던  곳.


6살부터 체험이 가능해서 기다리고 또 기다린 이 곳..


저기.. 표지판에   체험시간이 나와있다..



 우린  1시체험이라...


놀이터에서 놀았네..


저기.. 스카프 넣는 건.  예전에  상상나라에 있던건데.. 여기로 와있네.


 약 100분동안의 체험이라... 미리 화장실 다녀오고..


서로 지켜주겠다면서...  가족애를  과시한다..


 

 먼저... 절대. 잊지 말아야할...  세월호사건이랑 비슷하게 만든..


이건...배에서 사고 발생시  탈출하는 방법..


저 미끄럼틀.. 엄청 길던데...-.-;;


 불이났을떄.. 소화기를 이용해서 화재진압하는 방법..


실제로  소화기에 안전핀을  뽑고 화면에 난 가상의 불을 끄는... 체험..


재밌드라..




 

 물총놀이라 감히 말할 수 있는...ㅋㅋㅋ




 승강기....사고..


지인은 한 번 당하고나서 무서워 절대 승강기 안 탄다든데..


아이들은 재밌다고.. 계속 하네..


저...저..    재윤이 표정바바라.




 화재발생시... 안전도어를 밀고 나가는방법..


니 이거  처음 알았네..



이 외에도...   여러체험으로.. 인기만점이였던 안전체럼..



나... 또 7월에 예약했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