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5 체코

[체코 여행기]호텔조식 & 프라하성 가기

수발공주 2016. 6. 21. 13:12

2015.09.01

 

 

ㅎㅎㅎ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걸어다닌 이유...

 

바로 이거!!!

 

 

 

 

 

 

 

    

 

    

 

    

 

    

 

 

 

     

 

매일 아침.. 저리 다양한 것들을 먹고 시작하니..

 

살찔까봐.... 정말 열심히 다녔다...

 

ㅋㅋㅋ

 

그 덕분에... 여행기간내내... 음청먹고소 몸무게를 유지...ㅋㅋㅋ

 

 

동유럽 물가...프라하 물가.. 정말 사랑한다..

 

하트 백만개..

 

다 맛있오..

 

 

 

 

뭐....

 

ㄴㅏ만 그랬겠는가?

 

따님도 음청...먹.. 었...다....

 

ㅋㅋㅋ

 

 

 

흠흠....

 

이   분도....

 

ㅋㅋㅋ

 

-----------------------------------------------------------------

 

자!!!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여행 마지막날..

 

시간 참 빠름.빠름...

 

오늘은 프라하성으로 가는날!!!!!

 

 

예잔에  전도현이랑 김주혁 나오는 드라마에서 보았던 그 곳이라던데..

 

 

기대 만빵!!

 

 

 

 

 

배 든든히 채우고..

 

호텔 앞에서  찰칵!!!

 

 

 

길을 건널 떄   꾸욱!!!

 

 

 

이 사진은 장미꽃을 찍은거겠찌?

 

ㅋㅋㅋ

 

 

 

Church of Infant Jesus of Prague

 

 

 

 

 

 

 

 

성당에서 또 기도하기..

 

어느  한 종교에 얽매이지 않고...

 

일단 보이면 다  기도하는 스탈...^^:;

 

 

 

 

 

 

 

 

 

 

한국어로 된 종이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