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5 체코

[체코여행기]프라하성 가는 길... 그리고

수발공주 2016. 7. 19. 00:27

 

2015.09.01

 

 

 

프라하성 가는 길.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한 발걸음..

 

ㅋㅋㅋ

 

 

 

오르막길인지라...

 

2인용 유모차 밀면서 셤셤.. 간식먹어가면서..

 

올라간다..

 

 

 

 

 

우리 막동이 먹빵이도 냠냠...

 

야는 정말..잘 ..먹는다.

 

야는 먹는게 즐거워뵌다..

 

ㅋㅋㅋ

 

 

 

   

 

 

잠시 들린  가게..

 

이쁘다..

 

아니..먹고 싶다...ㅋㅋㅋ

 

 

 

몇 개 사다가 아이들 주면 참 좋을 듯한  마음만 간직한 채..

 

쭉 둘러본다...

 

 

이바바..넘  사랑스럽다..

 

이걸 누가 다  만든걸까?

 

 

클레이 같아..클레이

 

 

 

요런 도구들만 있음..

 

저기... 저도.. 제 손가락으로도 가능할까용?

 

^^:;;;

 

 

 

 

 

 

 

 

 

 

 

블로그에 엄청 많이 올라온 프라하성 앞..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지 않는 나로선..

 

아직 스타벅스 커피 못 먹어봤다..

 

 

재윤이의 시선을 사로잡은... 연주단..

 

이젠 모~~`

 

 

ㅋㅋㅋ 걍 옆에 같이 앉아 즐감해준다..

 

다   그런거지 몰....

 

 저 분들.. 나이가 꽤 있으신분들같던데..

 

역시나  평생 악기 하나 멋지게 연주할 수 있는 능력은 꼭 길렀음한다..

 

나도 ... 우리 아이들도..

 

 

 

기부를  알아버린 재윤인..

 

 

아빠한테 동전 하나받아다가 슝!!!

 

 

동전에 내 이름이라도 새길걸 그랫나?

 

오래 간직하시게...

 

 

 

나, 근데 왜 이 건물을 보니 생크림 케이크가 생각난건지..

 

 

 

 

요기!!!!

 

 

프라하성 들어가는 입구..

 

 

 

만세!!!

 

 

 

요  놈의 기차..

 

 

 

 

 

또 우리 용이  울려주시고..

 

이게 몇 번쨴지..-.-;;

 

 

 

 

재용이의 장점 -  금방 까먹는다...

 

ㅋㅋㅋ

 

금새웃어..

 

자전거 보관함 올라타고.. 저게 기차람서..ㅋㅋㅋ

 

 

그래.. 그게 니 매력이야.

 

 

 

녹색펌프..

 

물받아먹는 .. 건갑다.

 

나 어릴적..

 

우리 할머니 과수원에서 저거  참 잼나게 했었는데..ㅋㅋㅋ

 

 

 

 

 

 

성 안에 일부 공사중..

 

 

분수 앞에서  사진 찍어본다..

 

 

성당 입구에  사람 음청 많다.

 

이유인즉...

 

저기다가 줄쳐놓고..  더 들어가서 볼람.. 돈내랜다..

 

-.-;

 

걍 우리도  줄 쳐있는 바로 앞까지만 가서 보기로.

 

ㅋㅋㅋ

 

 

 

 

 

이바바..

 

 

그래도 다 봤따..

 

이럼 된거지..몰..

 

 

 

 

 

 

 

사실..난 저 뾰족한 성당 건물이 더 맘에 들더라..

 

조금만 더 손을 뻗음... 하늘에 닿을 거 같아..

 

 

 

 

 

 

 

정각에 실시하는 근위병 교대식..

 

저기 위에  군악대고 있고...

 

줄맞춰 왔다 갔다..

 

 

나.. 엄청난걸 기대한 건 아니지만..

 

예전 공중파 뉴스에서 북한군대보여주는 생각만 자꾸 나드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