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5 제주

[제주도여행]우도 전망대

수발공주 2015. 7. 16. 23:36

2015.05.20

 

신비의 섬 - 우도 지도랍니다.

 

무언가 섬? 하면 신비스럽죠...

 

 

 

 

하지만 이곳 우도에는 같이 배타고 건너온 고딩 수학여행자들로 바글바글..ㅋㅋㅋ

 

여행온 중국인들로 바글바글...

 

 

 

 

 

 

우도에서 유명한 땅콩표지판도 보이구용..

 

일반 땅콩이랑 달리 동글 하더라구용..

 

그리고 껍질채 먹는다는 함정...ㅋㅋㅋㅋ

 

 

 

올라가 올라가....

 

길을 따라 무작적 걸어보슈..

 

 

 

 

 

 

 

 

한참을 걸어 도착한 곳은 우도 전망대..

 

 

전망대라는 이름으론 살짝 부족한 감이 있지만...

 

그래도 전망대니만큼 잘 보입니다. ^^;;

 

 

 

하산길에 두 녀석 같이 사진 찍으니..

 

아~~ 넘... 이뽀....

 

 

 

가운데 제가 있고..

 

좌재윤... 우재용이니 더 이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