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2 전라도

[전라도 투어] 첫날 - 마이산으로 갔드랬죠

수발공주 2012. 5. 16. 07:59

벌써 지난 달이네용..

 

참 시간은 빠르고.. 할 건 많공...

 

재윤이랑 저랑 몸 상태가  안 좋다보니.ㅋㅋ 하루 하루 날짜 가는것도몰라요 -. -;

 

자~~

 

지난 4월말에 다녀온.. 전라도 투어 시작합니다!!!!

 

 

2012.04.28

 

노동절을 낀 연휴라  전라도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토욜 이른 시간에 슝슝~ 출발했음쇼..

 

천안 근처 휴게소에서 재윤인 동전도 넣지 않은 자동차에 몸을 실고 있을 동안

개심이와 전 차에서 짐을 내리느라 바빴답니다..

 

ㅋㅋㅋ 저 녀석. 잠옷에.. 머리스탈 하곤~~~

 

표정이 아주 근엄하죠?

 

휴게소에서 전날 준비한 도시락을 먹었어요.

 

아~~~  완전 꿀맛인데 재윤인 거부하네용. 그 덕에 저랑 개심이만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자~ 재윤이 이쁜 삐삐 스탈로 변신하고 휴게소뒷마당에서 기념 촬영을 했답니다.

 

저희가족 먼 길 떠나는지 아는지 날씨가 정말 좋았어용^^

 

 

다시 차를 타고 출발!!!

 

첫 번쨰 도착장소는 마이산이였답니다.

 

 

 

흐르는 시냇물에 시선을 뺴앗긴 재윤이 열심히 보고있어요..

 

물이 참 맑았답니다.

 

역시나 부처님은 볼떄마다 정말 잘 생긴(?)  거 같아용..

 

무슨 일이든 화도 안 내고..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고.... 태평양같은 마음을 가졌을 거 같은 분...바로 그런 분....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분을 따르나 봅니다.

 

입장권은 인당 2000원이랍니다..

 

재윤인 공짜!!!!!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잠시 올라가는 길에 찍은 금색 절입니다.

 

저 지붕이 다 금이면..ㅋㅋㅋ 좋겠네용 ^^

 

 

호숫가에 오리도 있구요~~~

모자쓰고 브이질하는 이쁜 아가씨도 있네용 ^^

진안 마이산은 돌탑으로 정말 유명한 곳이죠?

 

돌탑쌓기체험장도 있더라구용...

 

하지만.... 저기 보이는 왠만한 높은 돌탑들은 실수인 척.. 발로 차서 누군가가 다 무너뜨렸따고 하네용..

 

전 누가 그랬지는 현장을 보았답니다..-.-;;

 

하지만 누군지 말할 수는 없어용....

 

흠흠.....   아무일도 없었다는 척... 재윤이를  캐리어에 실고 앞만보고 걸어가는 이 분...

 

바로 제 신랑입니다...^^

 

개심이라 불리우죵.

 

마이산이 원래 이런 돌산이였나요?

 

전 중딩 수학여행떄 와보긴했었지만.. 자다 간 곳이라~~ 신기하더라구용..

 

관상용으로 있는 여러 종류의 새들..

 

개심인 또 이 새들에게 자유를 주겠노라~~~ 입구문을 열어보지만...

 

문앞에 개심이가 무서운건지.. 바깥 세상이 무서운건지... 새들은 새장안에서 꼼짝도 안해요.

 

아~~ 드디어 걸어 걸어 도착한 마이산 돌탑이 보이기 시작했답니다.

 

 

작년 터키에서 본 공작새....

 

재윤이는 기억을 하는지 안 하는지.. 공작새 꼬리 표현을 하지만...ㅋㅋㅋㅋ

 

어찌 표정은 개심이가 더 밝죠?

 

 

돌로 만들어진 돼지도 만져보고...

 

돼지 뿐 아니라,,  다른 여러가지 돌조각 작품들도 참 많았답니다..

 

저희 집에 정원이 있다면..ㅋㅋㅋ 몇개 가져다가 두고 싶더라구용..

 

하지만 저희 집엔 정원이 읍어용.

 

저~ 기   돌산이 보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