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7 스페인

[2017년 스페인]사그리다 파밀리아 대성당..

수발공주 2019. 12. 7. 10:58


2019년 10월 14일






바르셀로나.거리를 걸어갑니다.



외국사람들은 왠지 모를 자유로움이 느겨진다..


한국인과는 다른..




...나만의 선입견일까?



저 사람들은 고민이 업슬까?


 

 제 멀리...  


또 하나의 가우디의 작품- 사그리다 파밀리아 대성당

 

무지한 내가 보기엔.. 옥수수 대성당..ㅋㅋㅋ



 여행은 하나도 재미없다던 재용인


 보드 하나로 이미 행복감 만땅!!!



 역시나 명소답게 주변에 사람이 바글바글...




 주말 낮에라...


이벤ㅌ,!!!

인..간..탑쌓기..


왕....  텔레비전에서만봤는데..


직접 보니... 이건 완전 대박!!!






여긴 현

 여긴 미리 예약을 하고았다.


.정해진  시간에 입장..



 


 

 

 허`~~외관봐라..


어찌 더\저리 만들 수있지란 생각을...


역시  천재..가우디...



 실내는 마치 숲속같더라.


그동안 봐왔떤 성당과는 달라 달라..



 지친 두 어린이는 성당에서 낮잠을 청셨고...


아버님은   호자만의 피에타 연출 중...



 

 

 

 

-내가 이런 곳까지.. 와 보더니..


ㅋㅋㅋ


인생 길게 살고봐아한다..는 생각이 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