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7 스페인

[스페인여행]해안가, 본주익 분수

수발공주 2019. 9. 17. 13:15


2017.10.13


우와~~바다다!!!!!



드디어  도찪!!!!!!!


시시시.....10월에...



지구 반대쪽에선...



이런 일도 일어난다는 사실에 깜놀..



여긴 한여름.. 동해바다같다...




미처 수영복을 준비하지 못한 우린.




ㅋㅋㅋ


따님은 얼핏 보면 비키니네...


 

 

 용은 모래놀이 삼매경 중...


넌 또... 오늘 집에 안 가겠구나...-,-


 여러분...제가 도

 종일...  저리 놀다가 숙소에서 잠깐  휴식을 츃고..



드디어...


본주익분수..


개심이의  전 여친이라 부르는... 현아언니를 만나기로 한 날..


아빠 여자친구를 만나는데..


엄만 괜찮냐몬서 자꾸만 조심스레 물어보는 내 따님...


난 알아... 너네 아빠 맘 속엔.. 보드뿐인 란 걸..ㅋㅋㅋ



 

 와~~~근데...


여기가 생각했건 것보단  엄청 넓드라....


우리 만날  수 있을까?


-.-;;


 

 

 분수쇼가 시작되고...


사람들의 촬영도 시작되고...


다들 난리지만..

이 많은인파중에...


우린 운명처럼 만나야하는데...


아합...


로밍도 안 한 우린    우찌 연락할 길이 읍드라..


 결국...우린    못 만나고..


3인분으로 가쟈간 커다란 와인과 하몽은  우리둘이 콸라콸라...


 


 

 아웅~~~      이 저 머리스칼



ㅋㅋㅋ



우쨰 우쨰...     넘 이뻐...ㅋㅋㅋ



올해도 저리 묶어줄 수 있을까?


 TV 삼매경중인   우리 이쁜이들..



 오다가 마트에 들러  맥주를사왔으나..


-.-


다 무알콜....0,0%


캔  색 이쁘다고 덥썩 집지말고... 숫자 잘 보고 고르자...


역시...무식은    곧   용감이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