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찍기/2016 퍼스

[퍼스여행]벨타워, 서호주 미술관

수발공주 2016. 11. 1. 11:33

2016.06.13

 

정말  멋진곳- 문 닫았드라..

 

 

ㅠ.ㅠ

 

 

박물관도 아닌 이 곳이.. 하필이면 월요일에  문을 닫는건가.ㅠ.ㅠ

 

 

 

사진을 보니... 멋지고 신나긴 하겠드라..ㅋㅋㅋ

 

다음에  다시  오는 걸로,,,

 

 

일단 안녕!!!!

 

 

 

우리가 온 곳은 bell tower

 

세상에서 가장 큰 종 - bell tower

 

 

들어가면 돈 내기..밖에서 기념촬영만 하고.. 빠빠

 

 

 

또 다시 고양이 버스를 타고. 이동. 이동..

 

이건 현지인이네..ㅋㅋㅋ

 

 

 

도착한 곳... 미술관.. 두둥!!!!

 

걍  아이들한테... 미술관은 이유없이 좋은 곳인듯하다..

 

걍 몰라도.. 보기만해도.. 우린 느낄 수있으니깐...ㅋㅋㅋ

 

 

그나저나 우리용이 신발은???ㅋㅋㅋ

 

(오전에 킹스파크 놀이터에서 웅덩이에 풍덩!!!!! 지못미 신발...)

 

 

 

 

 

 

 

 

 

 

 

 

많이 보고 많이 느끼라...

 

설명도 읍이.. 각자 나름대로 잘 받아들이길...ㅋㅋㅋ

 

 

 

군데군데 물 채우는 곳이 있으러 참 좋드라.. 퍼스

 

 

 

동네마트에서 과자 하나씩 사먹기..

 

 

 

그리고 우리집...

 

harwood

 

그립네. 저 팻말...

 

처음엔 저 팻말 찾으나.. 엄청 헤맸는뎅..

 

추억돋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