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용's 다이어리/문화센터

[트니트니]겨울학기 10번째시간ㅡ쭉쭉 늘어나요

수발공주 2015. 2. 4. 23:22

 

 

 

 

 

 

 

 

 

 

 

 

2045.02.04

 

벌써 열번째시간

 

고무의 늘어나는 성질을 알아보느 시간..

 

요고 고무줄 아령이라고 해야하나요?

분명 두손에잡고 당기라고 알려주었건만.

 

이녀석 한쪽을 놓아버림 상대방이 발라당 넘어간다는 걸 알아요 ㅡ.ㅡ

 

모글리선생님 .. 다리만 나옴ㅡ 발라당 ㅋㅋ

 

목이 쭉쭉 늘어나는 기린..

 

꼭 안아주어요,

 

이아이 ... 이런 귀여운 동물들..넘좋아해요

 

 

저 기린인형.... 모글리선생님이 용이한테 선물줘야한다고 ㅋㅋ 애처로운 눈빛으로 얘기해보지만 소..용... 읍드라 ㅋㅋ

 

다리건너서 기린 밥주러 가는길

 

집에서 엄마말 밥주고

 

대공원 사슴밥주는거에 익숙한 영혼.. 잘 해요

 

그리고 비록 귀여운 고무줄목 기린은 아니였지만..

 

터널 선물로 받았어요

 

dvd봄서 빨리 받아오라고 재촉하던 재윤이가 더좋아했지만..

 

누나한테 당한게 많은 재용인 저 터널.

 

누나는 만지지말람서 코딱지만한 지 방에 갖다놓고 문닫아버렸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