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용's 다이어리/문화센터

[트니트니]겨울학기 세번째시간ㅡ밀기놀이

수발공주 2014. 12. 25. 00:25

 

 

 

 

 

 

 

 

 

 

 

 

2014.12.24

 

크리스마스 이브

 

 

재용이의 트니트니수업은 북극곰 밀기놀이부터 시작되었어요

 

 

탁치면 쓰러지는게 재미있나봅니다

 

 

그러기를 한참후... 질질 끌고다녀요^^♥

 

돼지밥주기놀이

 

동그랗게 생긴 소시지를 돼지입에다넣어주고나서 민지막에똥을싸니 ㅎㅎ 이녀석 완전집중. ... 무한반복입니다

 

터널놀이도 해보구요, 마지막 산타할아버지의 깜짝등장

 

선물을 받았어요

 

 

ㅋㅋ 집에와서 저한테 그러더라구요

 

"용인 산타할아버지 안 무서웠는데.. 친구들은 울었어. 무서워서. . 용인 안 울었어 ."그럽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