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용's 다이어리/문화센터

[트니트니]겨울학기 두번째시간ㅡ빵야빵야권총놀ㅇ

수발공주 2014. 12. 11. 00:42

 

 

 

 

 

 

 

 

 

 

 

2014.12.10

 

예상보다 트니드니 적응속도가 빨라요

 

비타인의 힘일까요?

 

ㅋㅋ

 

모글리샘앞에 착 하니 앉아서 기다리다가 받은 한 알의비타민으로 입가에 미소가 번져요

 

앞구르기시간 한바퀴휙돌고 재빨리 줄서는 재용이

 

이미 분의기파악은끝난듯하죠?

 

 

좋대요 ㅋㅋ

 

그니고 빵야귄총놀이

 

저거들고 모글리샘공격이란 엄마의 말 한마디로 ㅋㅋ 수업시간내내 모글리샘 공격해요

 

 

아 ㅡ.ㅡ

 

진정 엄마말 이리 잘듣긴 첨인듯요

 

나 막 감동받았어요 ^^;

 

과녁은 힘으로 밀어넘어뜨리고 좋다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