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마미포코기저귀

[마미포코기저귀] 멜버른대학교에서 기저귀갈기

수발공주 2014. 9. 1. 12:13

 

대공원 앞.. 세종대가  젤루 좋은 줄 아는 재윤이..

 

그 녀를 위해 멜버른 대학교를 방문했답니다.

 

요기... 명문 중 명문이죵..

 

 

아.. 근데 규모가 정말 커용..

 

하나의 마을 같다는..

 

 

 

단과대별로... 모여있고. 그 사이에 트램도 지나가고..

 

캠퍼스내 술도 파는..

 

제가 바라는 바람직한 학교 모습이죵.

 

 

멜버른 대학교라고 설명해주어도..

듣는둥 마는 둥..

 

 

놀이터를 찾는 아이들..

 

ㅋㅋㅋ 학교 안에 요런 놀이터도 있어용..

 

대박!!!

 

둘이서 열심히 그네를 탑니다.

 

 

 

그러다 갑자기 그만!을 외치는 재용이..

 

끙끙... 응아를 했어요.

 

ㅋㅋㅋ

 

이 녀석.. 아무리 생각해도. 크게 될 녀석같아용.

 

Great ocean Road에서도 똥을 싸서 영역 표시를 하더니만.

 

이 곳 명문 멜버른 대학에서도 영역 표시를..

 

 

화장살안에... 기저귀 교환대가 있을까 없을까?  잠시 고민하다가...

 

걍 푸른 잔디밭에서 교환하는 걸로.

 

ㅋㅋㅋ

 

 

 

변기에 앉았다가 쉬 나올려고 함 벌떡 일어나는 재용인..

 

 

마미포코 기저귀를 애용중입니다.

 

 

^^

 

 

이 곳 멜버른에서도 마미포코와 함꼐 했어요

 

 

11키로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재용이..

 

마미포코 기저귀 대형이 딱 안성맞춤!!!!

 

 

 

 

 

바닥에 깔개도 필요 읍어요..

 

걍 잔디밭에 누워...

 

 

ㅋㅋㅋ

 

향긋한 재용이 똥 냄새에 등장한 파리 한 마리..

 

 

 

 

 

그리구선... 돌돌말아.. 쓰레기통으로..골인!!!

 

마미포코 기저귀야...

 

멜버른대학교야.. 

 

똥 싸서 영역 표시하고 간 재용이를 꼭 기억해죠

 

 

 

본 포스팅은 마미포코기저귀 상품을 홍보하면서 LG유니참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