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윤's 다이어리/은물놀이

[은물놀이]들쥐의 생일파티

수발공주 2014. 2. 24. 14:28

2014.02.20

 

 

 

레벨1 마지막수업시간.

 

장작 8개월에 걸린 레벨1  은물놀이가 오늘로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ㅋㅋㅋ

 

시간 참 빠르죠?

 

재윤인 3월부터 새로운 맘으로 레벨2 은물놀이를 시작할 계힉이랍니다.

 

 

엄마가 더 열심히 놀아주어야하는뎅..

 

아행~~~ 맘만 앞설뿐..

 

반성중입니다 ^^

 

목표

 

전체 연합은물로 모양 만들기

울다티 주변의 여러가지 음식물에 대해 알아보기

음의 장단과 강약 익히기

 

교재 : 들쥐와 울타리 - 자연탐구영역

 

이 책 아시죠?

 

들추면 여러 동물들이 나오는거, 두더지 , 고슴도치, 자벨레 기타 등등 새들까지두용.

 

 

 

 

 

    

그중 요 자벌레와 포도덩굴을 만들어볼거랍니다.

 

 

 

 

열심히 열심히 만들어요..

 

이젠.. 재윤이가 혼자 할래용.. 란 말이 입에 달고사는듯요.

 

자신감?  자신감이겠죠?

 

ㅋㅋㅋ

 

2은물로 울타리를 만들어주고

 

은물의 이해에 들어있는 교구로 빙글빙글 돌려 포도덩굴을 만들어주었어요.

 

그리구 색종이를 오려 펜으로 잎맥도 그려주고.. 테이프로 고정!!!

 

그럴싸하죠?

 

 

지금 재윤인 10은물로 포도를 만들 거랍니다.

 

노란 포도를 만들고 싶대요.

 

 

이번엔 보라색 포도입니다..

 

 

저리 모양을 만들고 테이프로 붙여주는거죠..

 

 

ㅋㅋㅋ 근데 재윤인 자꾸  한줄 기차모양으로 만들자고 하네요.

 

완성품입니다.

 

이쁘죠?

 

알록달록 포도덩굴이에요.

 

 

ㅎㅎ자기 얼굴찍지말라고 가리는 녀석..

 

너 안찍었따...-.-;

 

재윤이가 직접 그린 잎맥들..

 

 

 

 

 

요건 자벌레이에요..

 

 

 

ㅎㅎㅎ

 

다음번엔 저기다가 호박, 오이..

 

이런것도 함 만들어봐야겠어요.

 

 

 

그리구 마지막으로 음의 장단을 알기위해 사용한 카드입니다..

 

살짝 익히고 넘어갓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