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윤's 다이어리/은물놀이

[은물놀이] 약속지키기

수발공주 2014. 2. 17. 14:42

 2014.02.06

 

약속지키기

 

목표

 

7 - 10 은물을 연합으로  모양만들기

먹을 것의 이름 익히기

약속을 지키는 태도 기르기

은물놀이가 끝나면 기다렸다는 듯

 

 

재윤이 자리에 앉는 재용이..

 

 

-.-;;

 

너도 진정 하고싶은게냐?

 

넌 아직 믈읐따.. 아들아..

 

입에 넣고 던지는 습관고치믄 이 애미가 너도 한 번 생각해보도록하마..ㅋㅋㅋ

 

오늘의 교재는 놀이터와 먹을 것들, 동물원놀이하자 랍니다.

 

두 권다 재윤이에게.. 그리고 저에게 너무나 익숙한 책들이죠..

 

하지만 이 책으로 은물놀이는 처음. ㅋㅋㅋ

 

 

동물원놀이하자의 마지막장..

 

 먹는 장면..

 

요 먹는 장면에 나오는 음식들을 한 번 만들어볼거랍니다.

 

 

당근와 딸기 아이스크림..

 

피자 두 조각..

 

빨간 피즈는 재윤이 혼자서 생각해서 만든 작품.

 

ㅎㅎㅎ

 

어떤 가용?

 

먹음직스럽지 않나용?

 

비슷하죠?

 

ㅋㅋㅋ

 

 

 

딸기우유는 꼭지를 빨간색으로, 바나나 우유는 노란색으로 표현해보았어요.

 

 

 

요건 호박...

 

그리고 해당하는 음식 그림에 올려보았죠..

 

 

역시 재유이도 먹는걸 만드니 관심을 많이 가지네용

 

 

     

 

그리고 활동 자료를 이용해 한글놀이도 해보았지만..

 

이미 재윤이에겐 식상한.

 

 

잘 보관했다가 재용이한테 활용해야할듯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