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윤's 다이어리/재윤이 놀이터

[보드게임] 러쉬아워 구입햇어요

수발공주 2014. 1. 27. 12:26

 2014.01.15

 

지난 유아교육전에서 구입한.. 보드게임

 

러쉬아워!!!!!

 

 

베스트셀러 상품이길래 텁썩 집어왔는뎅.

 

 

예상했던 것 이상으로 관심을 보여용..

 

ㅇ유는 ... 자동차라서용....

 

ㅎㅎㅎ

 

 

 

 구입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저것 떄문에..

 

엄마가 항상 같이 놀아줌 좋지만..

 

 

혼자 놀면 더 더 좋으니깐..ㅋㅋㅋ

 

 요렇게 생겼어요.

 

하얀색 아이스크림차를 밖으로 이동시켜줌 되는 거구용..

 

 

 

카드를 보고 자동차를 배치한 다음. 요리조리 움직여서 뺴어줌 된답니다..

 

단, 점프는 안되용.. 앞/뒤로만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옆에서 살짝 게임의 룰를 설명해주었더니.

 

재윤이. 들은 척도 안하고.. 자기만의 생각대로 자동차 갖고 놀아용.

 

--;;

 

 

 

 

 ㅎㅎ요렇게나마 놀아주니 좋네용..

 

아직은 좀 어려운가봅니다..

 

걍 제가 먼저 마스터하는 걸로 잠적 맘을 먹고있어요.

 

 

 

요 게임 참 괘안은거같아용..

 

5살 재윤이..

 

올해 목표 중 하나가 저랑 같이 재미있게 보드게임을 즐기는거랍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