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센터 수업/헬로브레인 - 2012 봄학기

일곱 - 북두칠성을 찾아라

수발공주 2012. 4. 25. 09:30

2012.04.17

 

헬로 브레인 일곱번쨰 시간입니다 ^^

 

 

여전한 삐삐 스탈에  꽃핀까지 하나 찔러주니. 완전 연변 아가씨가 되었어용 ^^

 

오늘 수업 주제는   << 북두 칠성을 찾아라 >> 입니다.

 

 

 

북두칠성을 찾기에 앞서 노란색 마라카스를 두 개씩 나뉘어주셨어요.

 

 

 

옹? 이게 왠 횡잰가 싶어 신난 재윤이 모습 보이시죠?

 

 

 

 

음악에 맞춰 신나게 선생님을 따라하고 있어요..

 

아~ 재윤이 옆엔  재윤이가 좋아하는 아윤이 언니도 있네용 ^^

 


 

딴짓하고 돌아다니는 친구들도 있는데 재윤인 완전 신난게죠..

 

 

 

혼자 벌떡 일어나 이젠 아예  1:1 개인교습입니다. ^^

 

그 동안의 헬로브레인 수업중 오늘 수업 참여도가 젤루 높았던 거 같아요.

 

 

엄마가 좋아하는 인지카드시간입니다.

 

가나다송~~ 재윤이는 이제 다 외웠답니다. ^^

 

 

 

선생님과 함꼐 별을 붙여보앗어요.

 

 

이번엔 재윤이 혼자 하나씩 붙여보았죠.

 

 

 

한 손 위에 별을 차곡차곡 쌓아보기도 했답니다.

 

 

 

우와~~ 이번엔 강의실에 정말 커다란 하늘이 등장했어요.

 

 

커다란 밤하늘 위에 반짝 반짝 빛나는 별을 붙여 북두칠성을  만드는 시간이였답니다.

 

 

 

아예 하늘 위로 올라가 신나게 별을 붙여 보았어요.

 

 

별을 하나씩 붙여 이쁜 밤하늘을 만들다니....

 

 

정말 신나는 시간이였답니다. ^^

 

 

 

별은 내 가슴에~~~

 

재윤인 옷에도 붙여보려고 하더라구용.

 

 

 

워크북에도 이쁜 북두칠성을 붙여보았어요..

 

헬로브레인 일곱 번쨰 수업!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신나게 잘 활동해 주는 재윤이가 있어 참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