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풀무원 베이비밀

[풀무원 베이비밀 아기요리] 하루 한끼 특별식이랍니다!!

수발공주 2011. 12. 16. 07:12

 2011.12.13

 

짠~!!!

지난주부터 배달되어오는 풀무원 베이비밀 아기요리1 이 랍니다.

 오늘도 이른 시간에 저희집 현관앞에 대롱대롱 매달려있었어요.

 

 전 격일로 화/목/토만 주문했는데 요날만 자꾸 기다려지네요..

 

 오늘의 아기요리는  흑미전복호두영양밥이랍니다..

지난 주도 요 메뉴였는데 재윤이가 참 잘 먹더라구요

.

 제가 한 숟가락 먹어보니 전복살도 씹히고,새우살도 씹히구용..

아주 식감이 좋더라구용 ^^

 

원재료랑 함량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먹기전에 한 번 더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전복, 새우, 호두를 제외한 나머지 재료들은 다 국산인거 보이시죵?

(요 세가지도 국산으로 이용함 더 좋은데용 ^^;;)

 

 뚜껑을 열고 비닐커버를 살짝 뜯은다음 전자렌지에 1분간 데워주었더니, 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재윤이는 맛있는 흑미전복영양밥을 먹기위해 대기중이랍니다..

 

참 아기요리는 150g이에용.

지난 주 먹여보니 양이 적은 거 같더라구용.

 

재윤이가 더 달라고 하길래 이번에는 일찌감치 흰밥을 두어수저 더 섞어주었답니다.

 

 

 아~~~ 역시나 잘 먹네용..

 

 

 한수저 먹더니 좋다고 재윤이표 브이(V)질중입니다. ^^

 

 요즘 재윤이는 밥양의 반은 혼자서 먹고 반은 엄마가 먹여주거든요..

 

 밥 먹다가 이쁜짓도 한 번 해 보구용

 

 

 ㅋㅋㅋ

 

이 녀석 무얼하는 걸까용?

 

 밥 한 공기를 뚝딱!!! 다 먹어버렸네용...

 

역시나 잘 먹는 재윤이랍니다.

 

식후 양치질하는 모습까지 넘 사랑스러워용..

 

오늘도 하루 한끼 재윤이를 위한 영양밥 - 풀무원 베이비밀 아기요리!!!!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