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발's 다이어리/고맙습니다

8월의 크리스마스`

수발공주 2011. 8. 15. 12:30

 

2011.08.13

 

이게 왠 떡이냐? 아니지. 이게 왠 책이냐?

ㅋㅋㅋ

병원에서 같이 근무했던 한선생~

지난 번에  언니네 집 이사준비로 책을 남준다고 하길래.  재윤이 읽을만한 책 모 업수?  슬쩍 던져두었더니..ㅋㅋㅋ

 

띵똥~~ 도착 !!!!

 

8월의 크리스마스~

 이렇게 많이 들고왔다..

물론 당장 재윤이가 보기엔 글밥도 많고. 하지만서도~~~

언젠가는 내년즈음?? 아마도~~ ㅋㅋ

 자세히 함 살펴보면, 디즈니 - 푸우 시리즈도 있공..

입체북도 있고..한글 꺠치기도 있고... ㅋㅋ 좋당..

 

그나저나 저거 꽂을 책꽃이가 읍네~~~~

 

누가 책꽂이는 안 주나?

ㅋㅋㅋ

저 책 둘 큰 방많은 집도 주면 조은데..

 

아`~~~~ 8월의 크리스마스여~~

쭈욱  이어져라 얍!!!!!

 

 

한선생~~ 고마워!!

꼭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할거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