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발's 다이어리/수발's 일상

2019년 09월이야기...

수발공주 2019. 12. 7. 10:27



2019년 09월 이야기


하루하루   전쟁같은 삶..


한참을 가다보니... 웰미-.-;;

내 신발..






ㅠ.ㅠ  저것도 멋이람서... 위로해보지만...에호~~



 

 따님이 작년에 학교에서 받아온 테이블야지..


무럭무럭 자라서.. 엄청 커졌는데...커다란 페트병이 없어서.. 


방황하던 나에게..둑! 떨어진 5리터짜리 저 병..


그 덕분에 분갈이 해주니..


맘이 편하다..


비록.. 나는 12년쨰 같은 곳에 살고있지만...


너라도^^;;


그래.... 대리만족이다...ㅋㅋㅋ



 미루고 미루던 강북삼성정기검진...



병원은 언제가도 긴장된다...-.-;



 8세 아드님..


1학년이지만...  


엄마 무릎에서  응애..함서 노는걸 좋아하신다..



 

 

 용인 한국민속촌   가족소풍간날..


비가내리긴 했지만...


선물도 받고... 즐거웠던 하루였다..



 

 그래...


니가 이쁜 건  환생탓! !이 아니라..


엄마탓이다야..



 

 어머나~~~


말 탈 수있게..  돈도 지원해주신 멋진 아버님..



 소떡소떡까지...


ㅋㅋㅋㅋ




예전에...


4살 재윤인 어린이대공공원 기차만 타도 무섭다고 울었는데.. 


0살 재윤인....이젠... 무성서운 놀이기구   정신줄 놓고 타는구나..



아이들은 자란다...